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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 선택 툴
완벽한 색상을 생성하기 위한 방법
우리가 사용하는 모델은 HSB라고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HSB는 Hue, Saturation, Brightness 로 이루어져 있고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 Hue
실제 색상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0이면 Saturation과 Brightness에 상관없이 빨간색을 띱니다. - Saturation
위의 Hue의 값 0이고 saturation값이 50이면 색상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이 값이 높으면 색상이 생생하게 됩니다. - Brightness
이 값은 색상이 얼마나 밝고 어두운가를 결정합니다.
멋진 색상을 만들기위해 아래 몇가지 룰만 기억하면 됩니다.
Hue가 서로 같지 않다면
Saturation을 같은 값으로 설정하고,Brightness도 같은 값으로 설정합니다.
Saturation이 서로 같지 않다면
Hue를 같은 값으로 설정하고,
Brightness도 같은 값으로설정합니다.
Brightness가 서로 같지 않다면
Hue를 같은 값으로 설정하고,
Brightness도 같은 값으로 설정합니다.
위의 룰을 지켰다면 멋진 색을 만들 수 있지만, 게임에 사용하기에는 밋밋할 수 가 있습니다.
명암을 줘야하는데 명암을 주는 방법은 Saturation이나 Brightness를 특정 간격으로 칠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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